티스토리 뷰
이번여름 비가 엄청 많이 온다는데. 심지어 8월엔 4일 빼고 비 온다는 말까지 있더라고요.
비 온다고 출근을 안 할 수도 없고, 출근길에 신발 젖는 건 너무 싫고... 그래서 우리에게 필요한 건 뭐다? 레인부츠다.
레인부츠는 언젠가부터 인기가 꽤 높아졌어요. 그래서 브랜드며 디자인, 가격 등이 매우 다양해요.
올해 어떤 레인부츠를 고를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 될만한 브랜드를 준비했습니다.
헌터 HUNTER
레인부츠의 스테디셀러라 할 수 있는 헌터 레인부츠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서 꾸준히 인기가 많죠.
최근에 레인부츠 인기 급상승으로 많은 브랜드에서 레인부츠가 나왔지만 그래도 최고 근본은 헌터!
실제로 비의 나라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니 말 다했죠. 오래된 만큼 디자인 종류와 컬러도 매우 다양해요.
요즘은 디자인이 더 세련된 졌죠. 그래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헌터 레인부츠는 길이에 따라 톨이나 숏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평소 자신이 선호하는 길이감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헌터 레인부츠 구매 바로가기]
락피쉬 웨더웨어
락피쉬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가성비 다양한 디자인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떤 코디에도 부담 없이 쉽게 활용할 수 있고요. 헌터보다 가격이 조금 더 좋고 약간 더 귀엽고 러블리한 느낌의 디자인이 많아요. 그래서 락피쉬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개미지옥 같아요.
그런데 락피쉬 레인부츠가 단지 가격과 디자인에서만 좋은 점수를 받는 게 아니에요. 락피쉬 레인부츠는 장인이 고무 원단을 한 조각 한 조각 이어 붙여서 만든 핸드메이드 부츠예요. 심지어 가장 높은 수치의 천연고무를 사용해 얇지만 탄성이 높고 변형이 적으며 무겁지 않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답니다.
[락피쉬 웨더웨어 구경가기]
크록스
크록스 레인부츠는 우선 가격이 좋고 가볍다는 게 최고예요. 레인부츠의 가장 큰 단점인 무겁다는 것을 극복해 준 크록스. 그리고 많은 이가 좋아하는 지비츠. 발목 부분에 끼울 수 있는 곳이 있어 포인트를 줄 수 있고 개성 있게 꾸밀 수도 있다는 점에서 추천.
그리고 크록스는 워낙 콜라보가 많잖아요. 발렌시아가 x 크록스 협업 제품이 있는데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굽이 있고 가볍고 컬러도 모두 소장하고 싶은 컬러네요.
저는 안 사지만(못 사는 거 아니에욯ㅎㅎㅎㅎㅎㅎㅎ) 궁금하실 분 계실 것 같아 올려봅니다.
바버
바버 브랜드가 생소하신 분들도 꽤 있으실 것 같아요. 바버 레인부츠는 영국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클식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에요. 영국에서 탄생된 브랜드로 품질 & 전통을 인정받은 영국 국민 브랜드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신는 헌터, 락피쉬 말고 조금 더 유니크한 레인부츠 브랜드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깔끔하며 무난한 디자인으로 어떤 코디와 매치해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바버 레인부츠는 디자인이 남성분들에게도 잘 어울릴 디자인이 많답니다.
[바버 레인부츠 샵 구경 가기]
핏플랍
[핏플랍 제품 구경 바로가기]
핏플랍은 '발 편한' 신발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핏플랍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발이 피로하지 않고 편하게 만들기로 유명하죠. 레인부츠 역시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미드솔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답니다.
게다가 깔끔하고 미니멀하게 디자인되어서 오래 신어도 질리지 않을 신발인 것 같네요. 다채로운 컬러로 일상에서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 같고요. 깔끔하면서 발 편한 레인부츠를 찾는다면 단연 핏플랍이죠.
여기까지 레인부츠를 알아보았는데요, 어떤 게 끌리시나요?
좋은 선택 하셔서 올해 장마철은 뽀송뽀송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